군침 싹 도는 경기도 경치 좋은 맛집 3

음식의 맛은 눈으로 먼저, 마음으로 마지막에 기억된다고 하죠. 아름다운 풍경이 더해질 때 음식의 감동은 배가됩니다. 수도권과 가까워 접근성까지 좋은 경기도에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워지는 경치 좋은 맛집 세 곳을 소개합니다.


 


바르바커피 타워 360

-경기 안산시 단원구 나루설미길 16 


바르바커피 타워 360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바르바커피 타워 360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대부도의 바다와 산을 한눈에 담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예요.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360도 회전하는 전망 타워! 한 자리에서 한 바퀴를 도는 동안 시시각각 바뀌는 풍경을 감상하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죠.


타워 아래에는 초록이 가득한 유리온실 식물원 카페와 커피 박물관도 자리하고 있답니다. 향긋한 커피 향에 둘러싸여 눈까지 즐거운 경기도 경치 좋은 맛집으로 추천!


 


더숲 소전미술관

-경기 시흥시 소래산길 41


미술관겸 브런치 카페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미술관겸 브런치 카페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이곳은 미술관, 북카페, 브런치 카페가 한곳에 모인 복합문화공간입니다. 고려·조선 시대 도자기부터 세계적 거장의 조각 작품까지 500여 점의 예술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눈이 호강하죠.


정원을 마주한 큰 창가에 앉아 포케, 파니니, 베이커리를 곁들인 커피 한잔… 감성적인 분위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머물게 되는 곳이에요.


조용히 힐링하고 싶을 때, 더숲 소전미술관만한 맛집 겸 미술관은 없답니다.


 


지장산막국수 본점

-경기 포천시 관인면 창동로 895


지장산막국수 본점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지장산막국수 본점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1966년부터 변함없이 한길만 걸어온 경기도 막국수 맛집의 대가! 포천 지장산 계곡 근처의 탁 트인 자연 속에서 즐기는 막국수 한입은 그야말로 군침이 싹 돌정도죠.


쫄깃한 메밀면에 감칠맛 가득한 양념이 어우러져 입맛을 확 살려줘요. 비빔, 물막국수는 물론 칡냉면까지 있어 취향 따라 즐기기 좋아요.


따뜻한 국물이 당길 땐 차돌박이 국밥도 추천! 식사 후엔 근처의 지장산 계곡이나 한탄강 하늘다리까지 산책 코스로 딱인 경기도 경치 좋은 맛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