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J투어가 이번 동계 시즌 대만의 반지화 골프장(Bhanzihua Golf Club) 한국 내 독점 판매사로 선정됐다.
SJ투어는 반지화 골프장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한국 골퍼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용 패키지를 제공하기 위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한국에서는 11월부터 3월까지 SJ투어만 반지화 골프장 상품을 공식적으로 판매할 수 있다. SJ투어는 해당 기간 동안 안정적인 좌석 확보는 물론 전용 패키지 운영, 합리적인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반지화 골프장은 대만 타이난 둥산에 위치한 27홀 규모의 골프장이다. 미국 골프 코스 디자이너 피트 다이(Pete Dye)가 설계했다. 1993년에 정식 개장했으며, 이후 한 차례 리모델링을 거쳤다. 반지화 골프장은 아름다운 산악 지형과 자연 호수를 활용한 난이도 높은 코스로 유명하다. 27홀은 ▲청산 ▲녹수 ▲황금 세 개의 9홀 코스로 구성됐다. 청산과 녹수 코스는 국제 대회 규격에 맞는 표준 코스며, 황금 코스는 비교적 짧고 라운드하기 좋은 아마추어용 코스다. 특히 산골짜기를 따라 구불구불 이어지는 페어웨이와 자연 지형을 최대한 활용한 기복, 숲과 호수를 조합한 설계로 다양한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다.
반지화 골프장은 가오슝국제공항 기준 약 1시간~1시간20분 거리에 위치했다. 클럽하우스 건물 내에는 숙박 시설(40실)도 갖췄다. 라운드 이후 이동 없이 편하게 머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만은 겨울에도 한국의 가을 같은 온화한 기후를 유지해 겨울 골프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SJ투어는 한국 여행사 고객을 위해 상품 판매를 운영한다. 숙박,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 등 올인원 패키지상품이 제공된다. 3박4일, 4박5일, 장박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으며, 한국인 전용 예약 서비스 및 전담 가이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