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대표적인 맥주축제 센텀맥주축제가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8일까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우동), 영화의전당 야외광장에서 열린다.
센텀맥주축제는 단 하나의 입장권으로 무제한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입장권 가격은 성인 기준 20,000원이며, 현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시원한 맥주와 함께 축제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센텀맥주축제에서는 인기 가수와 밴드, DJ, EDM 공연이 메인 무대를 장식하며,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 이벤트, 팝업 부스, 체험형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특히, 축제장 내에는 수제버거, 핫도그, 닭강정, 피자, 치즈볼, 타코 등 각종 먹거리와 함께 맥주와의 최고의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푸드존이 준비됐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음악, 춤, 먹거리가 어우러진 센텀맥주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산 여름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센텀맥주축제는 도심 한가운데서 열리는 만큼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 12번,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 이용도 편리하다.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2025 부산 센텀맥주축제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