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히 다가오는 가을, 청량한 하늘과 시원한 바람이 머리를 스쳐가는 계절입니다. 인천의 중심에 자리한 부평은 오래된 시장의 활기와 함께 공원과 녹지가 도시 곳곳에 어우러져 있습니다.
시끌벅적한 도심 속에서도 산책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공원이 많아, 가을 정취를 한껏 느끼기에 좋은 곳이죠.
이번에는 부평에서 가을에 걷기 좋은 부평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부평 문화의거리

부평의 활기 넘치는 심장부, 쇼핑몰과 영화관, 편집숍 등 젊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가게와 맛집이 몰려 있는 곳이죠. 또 가을을 맞이하여 분위기 있는 거리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가 자주 열려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평리단길

이름처럼 골목골목 개성 있는 카페와 소품숍, 그리고 작은 갤러리가 모여 있는 부평 가볼 만한 곳이죠. 젊고 힙한 매력을 느낄 수 있고, 특히 카페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도 있답니다.
지역 주민들의 일상생활과 함께 구석구석 돌아다녀 보세요!
굴포천

부평구 중심을 흐르는 시민들의 생태하천으로, 한때 복개되었다가 재정비를 거쳐 휴식 공간으로 되살아난 곳입니다. 굴포천역과 부평구청역에서 가까워 도심 속 자연을 만끽하기에 제격인 장소랍니다. 굴포천으로 단풍 보러 가는 건 어때요?
굴포먹거리타운

부평의 대표적 맛의 거리인 굴포먹거리타운은 보다 전문성 있는 맛집으로 가득해요. 한식, 중식, 세계 음식점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죠.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현지인도 인정하는 거리라고 할 수 있답니다.
저녁에 방문해야 진국인 부평 명소로, 현장의 분위기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인천나비공원

나비의 생태와 숲속 생태계를 배울 수 있는 이곳은 나비를 주제로 조성된 자연공원입니다. 나비에 관련된 생태계를 학습할 수 있는 교육센터와, 실제로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된 생태원에서 애틋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또한 공원 내에는 걷기 좋은 산책길과 다양한 포토존, 그리고 계절별 꽃 등도 관찰할 수 있어 추천하는 친환경 부평 여행지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