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안 지역 네트워크 강화하는 우리나라 토종 OTA


오마이호텔앤코는 지난 10월9일 베트남 호치민 렉스호텔(Rex Hotel)에서 베트남 주요 로컬 호텔 파트너를 초청해 ‘감사의 밤, 연결의 여정' 행사를 진행했다 / 오마이호텔앤코
오마이호텔앤코는 지난 10월9일 베트남 호치민 렉스호텔(Rex Hotel)에서 베트남 주요 로컬 호텔 파트너를 초청해 ‘감사의 밤, 연결의 여정’ 행사를 진행했다 / 오마이호텔앤코


글로벌 OTA 오마이호텔앤코가 아세안 지역 네트워크 강화에 첫 발을 내디뎠다.


오마이호텔앤코는 지난 10월9일 베트남 호치민 렉스호텔(Rex Hotel)에서 베트남 주요 로컬 호텔 파트너를 초청해 ‘감사의 밤, 연결의 여정(A Night of Appreciation, A Journey of Connection)’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오마이호텔앤코가 동아시아를 넘어 네트워크를 아세안 지역까지 확장하는 첫 공식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로컬 호텔 파트너들과 신뢰 기반 협력을 강화하고, 현지 맞춤형 마케팅·운영 효율화 솔루션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방향을 제시하는 자리였다. 오마이호텔앤코 이미순 대표는 “오마이호텔앤코의 비전은 단순한 판매 플랫폼을 넘어서 ‘로컬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여행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라며 “베트남 호텔들과의 협력이 아세안 지역에서의 새로운 도약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 전역 6,500여개 호텔과 제휴를 맺고 있는 오마이호텔앤코는 베트남을 중심으로 한 인바운드 로컬 세일즈 채널 강화를 비롯해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 네트워크 확장 전략을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