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노선으로 여행객 편의성 쑥
제주항공이 단독 노선 확대를 통해 여행객들의 여행 선택지를 넓히고 편의를 높였다. 8월 기준 제주항공의 단독 노선은 ▲인천-히로시마‧마쓰야마‧시즈오카‧오이타‧하코다테 5개 노선 ▲인천-‧웨이하이‧자무쓰‧스자좡, 부산-스자좡, 제주-시안‧마카오 6개 노선 ▲인천-비엔티안‧바탐, 제주-방콕, 부산-싱가포르 4개 노선이다. 10월1일부터는 인천-구이린 노선도 주4회(수·목·토·일)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한다.

항공 마일리지 ‘두 배 적립’ 프로모션
핀에어가 핀에어의 마일리지인 아비오스(Avios) 포인트와 핀에어 플러스 등급 포인트를 동시에 두 배 적립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아비오스는 핀에어 또는 원월드 항공동맹 소속 항공사 이용 시 적립되는 마일리지로, 좌석 업그레이드와 레스토랑, 여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8월28일까지 예약한 항공편에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26년 8월23일까지다. 단, 타 업체를 통한 패키지 상품이나 공동운항편, 레저 항공편은 제외된다.

티웨이항공,제주도와 제주관광 활성화
티웨이항공이 가을을 앞두고 제주도, 제주관광공사와 8월31일까지 ‘제주 가을 여행, 탐나는 티켓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포·대구·청주·광주 내륙에서 출발해 제주에 도착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1만 원 항공권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당일에 왕복 항공권 결제시 사용 가능하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일본 가을 라운딩 준비는 에어서울과
에어서울이 가을 라운딩의 시작을 앞두고 일본 다카마쓰 노선에서 8월22일부터 9월19일까지 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10월25일까지다. 다카마쓰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텔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3박4일 동안 다카마쓰 로얄CC 등에서 총 63홀 라운딩을 즐긴다. 특가 운임 항공권 구매 시에도 위탁 수하물 15kg을 무료로 제공하며, 골프 패키지를 구매하면 골프백을 8kg까지 별도 비용 없이 위탁할 수 있다.

에너지 절약에 동참해요
진에어가 제 22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에 동참했다. 진에어는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국내선 탑승객 대상으로 에너지의 날의 취지와 참여 방법 안내를 통해 승객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특별 기내 방송을 했고, 22일에는 서울역 인근에서 운영 중인 옥외광고판도 같은 날 저녁 9시부터 5분간 소등했다. 진에어는 지속 가능한 녹색 경영을 위해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