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권 사고 인기 주식 받자
제주항공이 카카오페이증권과 함께 10월31일까지 국제선 왕복항공권 구매자 전원에게 엔비디아, 에어비앤비 등 인기 해외주식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웹에서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하면 엔비디아(NVDA), 테슬라(TSLA) 등 인기주식 한 종목과 에어비앤비(ABNB), 힐튼(HLT) 등 여행 관련 주식 한 종목을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등록 쿠폰을 응모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1회만 응모가 가능하며, 2026년 3월28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대한항공, 웹·모바일 접근성 인증 동시 획득
대한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모두 정보통신 접근성 품질인증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접근성 인증은 장애인·고령자 등 정보 취약계층이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국가표준 지침을 준수한 경우 품질 마크가 부여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2021년부터 웹접근성 인증을 유지해왔으며, 모바일 앱 ‘대한항공 My’는 국내 항공사 최초로 모바일 접근성 인증을 획득했다. 대한항공은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전 고객에게 평등하고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비엣젯항공, 기단 확대로 성장가능성 높여
비엣젯항공이 A330 대형 여객기를 새롭게 도입하며 전체 보유 항공기를 121대로 확대했다. 이번 기단 확충은 항공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을 보여주는 동시에 연말 성수기 급증하는 여행·물류 수요에 대비한 조치다. A330은 장거리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더불어 한국-베트남 노선 이용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9월23일까지 에코 클래스 항공권을 예매한 승객은 10월16일부터 11월15일 여행시 20kg 무료 위탁수하물이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특가 프로모션
티웨이항공이 10월1일까지 청주-발리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9월25일부터 2026년 3월29일까지다. 선착순 한정 초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10만6,700원부터 시작한다. 초특가 할인을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KOREASEP’을 입력하면 탑승 기간에 따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청주-발리 노선은 9월25일부터 주 3회(화·목·일) 운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