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주쿠 놀거리, 일본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입구 / 사진=도쿄관광한국사무소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입구 / 사진=도쿄관광한국사무소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재팬이 8월 14일 목요일, 일본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해리포터샵 하라주쿠를 도쿄 하라주쿠 오모테산도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라주쿠 놀거리의 새로운 거점 탄생


해리포터샵 하라주쿠는 총면적 약 900㎡ 규모의 2층 매장으로, 한정 상품과 마법 세계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쇼핑 도중에도 ‘버터맥주 바’와 작품 속을 연상시키는 장소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배려한 모습이 보인다. 하라주쿠 놀거리를 찾는 여행자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해리포터의 세계관을 둘러보며 작품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금지된 숲과 올빼미, 히포그리프


해리포터에서 나온 히포그리프 '벅빅'도 만날 수 있다 / 사진=도쿄관광한국사무소

해리포터에서 나온 히포그리프 ‘벅빅’도 만날 수 있다 / 사진=도쿄관광한국사무소


내부로 들어서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거대한 나무와 부엉이다. 우뚝 솟은 나무 사이로 날아다니거나 무성하게 자란 가지 위에서 날개를 펴고 쉬는 부엉이의 모습이 매력적이다.


또한 나무줄기 위에는 해리포터의 마법 동물도 전시되어 있어 방문자들은 마법 세계를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다.


 


해리포터 한정 굿즈 및 음식까지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내부 신비한 에스컬레이터 / 사진=도쿄관광한국사무소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내부 신비한 에스컬레이터 / 사진=도쿄관광한국사무소


해리포터샵 하라주쿠에서는 다양한 굿즈는 물론 한정판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하라주쿠 한정 패션 잡화와 문구, 과자를 비롯해 네 기숙사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하우스 프라이드’ 코너 등 볼거리가 가득한 1층, 그리고 미나리마의 아트 작품과 마법 지팡이, 로브 자수, 기숙사별 노트 각인등 개인화 가능한 상품이 2층에 준비됐다.


또한 허니듀크를 재현한 공간에서는 다양한 맛의 젤리빈과 개구리 초콜릿, 포토 스폿도 즐길 수 있다. 특히 2층 ‘버터맥주 바’에서는 버터맥주와 하라주쿠 한 정메뉴 ‘벅빅 피자맛 호빵’을 맛볼 수 있다.


도쿄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라면 이번 도쿄관광한국사무소가 소개한 일본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해리포터샵 하라주쿠’에 들러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주소:도쿄도 시부야구 진구마에(東京都渋谷区神宮前) 6-31-17

-영업시간: 11:00~21:00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공식 홈페이지https://harrypottershop.jp/pages/haraju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