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를 품은 바르셀로나. 주요 바르셀로나 관광지 중에는 유명 건축가 가우디의 손길이 닿은 예술 작품을 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사진으론 “뭐야, 그냥 알록달록한 건축물인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압도적인 규모와 정교한 디테일은 직접 방문해야만 느낄 수 있죠.
바르셀로나 여행의 핵심이자 ‘반드시’ 방문해야 항공권값을 아낄 수 있는 바르셀로나 관광지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건축가 가우디의 미완성 걸작이자 바르셀로나 관광지의 상징,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사진으로 그 웅장함을 모두 담을 수 없습니다.
SNS에선 “이거 사진과 실제와 너무 다르다, 마치 거인국에 온 듯하다”라는 댓글도 보일 정도로 그 압도적인 규모에 경이롭게 까지 느껴진다고 합니다.
외부는 아직 완공되지 않았지만 내부는 티켓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영롱하고 감동적인 부분을 카메라로 직접 담아보세요.
구엘공원

알록달록 스페인의 심장 바르셀로나 관광지에 이런 색다름이 있나 싶을 정도로 독특함을 엿볼 수 있는 구엘공원입니다.
이 또한 가우디의 예술력으로 지어진 곳이죠. 바르셀로나 시내는 물론 저 멀리 지중해의 풍경까지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대표적인 바르셀로나 관광지입니다.
고딕지구
바르셀로나의 역사와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고딕 지구는 거미줄처럼 얽힌 좁은 골목길과 고풍스러운 건물들로 가득합니다. 거대한 고딕 양식의 대성당, 조용한 광장, 오래된 벽돌 건물들이 자아내는 분위기는 사진으론 느낄 수 없습니다.
미로 같은 바르셀로나 관광지, 고딕지구 또한 필수 방문 코스입니다.
✔야경 투어를 통해 로맨틱함을 연출해 보세요.
카사 바트요

가우디의 또 다른 걸작인 카사 바트요, 그는 대체 어떤 생각을 갖고 살았었길레 예술적인 면모가 이리도 뛰어났을까요.
비교할 수 없는 독창적인 디자인 카사 바트요는 파란색 타일로 반짝이는 외벽과 용의 등뼈를 형상화한 지붕이 마치 살아있는 생물처럼 느껴집니다. 건물 내부는 빛과 곡선이 어우러져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죠.
말이 필요 없는 가우디의 걸작 카사 바트요에서 인증샷 놓치지 말고 찍어가세요.
몬주익 언덕

바르셀로나의 예술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바르셀로나 관광지, 몬주익 언덕입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갈 수 있으며, 정상 언덕에 서면 지중해와 항구, 그리고 바르셀로나 시가지가 시원하게 펼쳐지는데요. 언덕 위에는 몬주익 성과 국립 카탈루냐 미술관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을 통해 다시 한 번 스페인의 예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 한 장으로는 담기 힘든 웅장한 파노라마 뷰, 오직 바르셀로나 관광지에서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