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립 32주년 맞은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스타 셰프 ‘최현석’과 함께하는 세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최현석 셰프의 역동적인 라이브 쿠킹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디너 파티와 스노클링, 줄 낚시 등 해양 액티비티를 경험하는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일정에 포함했다. 이 밖에도 엔터테인먼트와 여행을 결합한 다양한 상품을 운영한다. 11월30일 개최되는 ‘2025 한일 드림플레이어즈’ 야구 경기 직관과 홋카이도 여행을 함께하는 상품, ▲K-트롯 디너콘서트(장가계) ▲컬투 ‘김태균’ 힐링 토크쇼(괌) 등을 폭넓게 만날 수 있다.

코레일관광개발, 전자폐기물 재활용 협약 체결
코레일관광개발은 10일 본사에서 재자원사업 전문기업 E-순환거버넌스와 전자폐기물 무상 수거·처리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코레일관광개발은 불용 전자제품을 인계하고, E-순환거버넌스는 이를 친환경적으로 재활용해 자원순환을 실현할 예정이다. 양측은 처리 비용 절감, 탄소 저감,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강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전국 지사·사업소별 불용물품 조사를 통해 자원순환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모두투어, 중국 가을 여행 기획전
모두투어가 ‘가을엔 중국 어텀?’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장가계·황산·구채구 등 풍경구와 베이징·상하이·칭다오·홍콩 등 도시 여행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노팁·노옵션·VIP 리무진 버스와 전용 패스로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모두시그니처] 장가계 5일’을 추천한다. 색다른 일정으로는 망산 풍경구, 두솔 동굴, 비천산 유람선 등 핵심 관광지와 호남식·사천요리 체험이 포함된‘[모두시그니처] 천저우 5일’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홍콩·몽골·하이난 등 다양한 목적지의 상품이 준비됐다.